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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N8 쏘나타 외부디테일 / 터보와 하이브리드 머플러goods 2019. 4. 4. 01:11반응형
현대모터스튜디오 전시차
헤드램프
DRL 패턴
DRL 측면
유포된 사진에서 많이 지적된 휀더 / 범퍼간 층이지는 현상
휀더쪽은 램프 부착용 완충재질 포함
범퍼쪽은 완충재질 없음
그 완충재질의 1/2 높이만큼 층이 지는 현상
설계 오류가 아니라 설계할때 저렇게 결정했던거같습니다
다른방향에서 본 모습
일반적으로 완충재는 헤드램프 모듈에 부착되어 있습니다
모듈의 테두리 중에서 범퍼와 마주치는 쪽은 완충재를 생략하고 탈거를 용이하게 만든것같습니다.
빨간색 전시차도 마찬가지입니다.
원래 설계가 이렇게 된것
초근접화면
범퍼를 내리지 않고 헤드램프 모듈 원활한 탈부착을 하기위한 적절한 타협점이라고 할까요?
전시차 휠하우스쪽이 딱 맞아떨어진 상태에서 헤드램프쪽 단층 현상입니다.
리어 디테일
견인고리 연결부위인가 봅니다
커버 오픈상태
트렁크를 눌러 닫을때 작동감 불평이 나오고 있는 트렁크 리드 스프링장치
역동적인 형상의 일체형 스포일러를 위해서
뾰족하게 마무리
아래에서 위를 올려다 보면 리어램프의 입체형상이 눈에 들어옵니다
세단중에서는 파격적인 트렁크리드 + 리어램프 형상
리어범퍼 하단의 와류억제장치
보너스
쏘나타 터보 & 하이브리드의 배기구 디테일
DN8 1.6터보 서울모터쇼 전시차의 싱글머플러 (탠덤형태) 하부샷
1.6 터보 배기구조
DN8 하이브리드 모델의 수도꼭지형 머플러
하이브리드는 2.0가솔린처럼 히든타입입니다.
2.0 그릴주변 디테일
범퍼사출물 / 후드끝단 만나는 부분
살짝 아래서 올려다본 후드끝단
2.0 그릴 가로살과 범퍼 사출물 결합부
2.0 그릴 세로살과 범퍼사출물 결합부
전방 카메라
1.6터보 그릴 디테일
터보 그릴과 후드 끝단이 만나는 부분
터보 그릴 육각형의 맨 가장자리
터보 그릴 하단
2.0 의 가로 세로 갈비살과 달리
그릴자체의 블랙테두리가 뚜렷하게 존재합니다
터보 헤드램프 블랙베젤
기타 크롬몰딩 교차 디테일
그라데이션 DRL 패턴과 일반크롬이 만나는 부분
앞문짝 / 후드 크롬 만나는 부분
플래그형 사이드미러 지지대
마감
사이드미러 아래 카메라 디테일
1열 쪽창 마감
도어 아래에 위치한
유광 사이드스탭 결합부
파썬 미장착 차량에서 DIY 가 많이 이루어질 부품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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