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벤츠 A클래스 세단 해치백 리어 토션빔걱정 없겠네요goods 2019. 4. 4. 11:43반응형
서울모터쇼 전시차량
잘나온사진이랑 리뷰영상은 워낙많아서
차 아래를 찍어보았습니다
A클래스 세단 A250 4MATIC amg라인
4륜구동 차량이라서 당연히 후륜 서스펜션은 좌우 독립식 현가입니다
운전석쪽 리어
조수석쪽 리어
A220
역시 토션빔은 아니네요
좌우독립식 현가
로워암 보호용 플라스틱 커버도 잘 붙어있습니다.
A클래스 4세대는 기본형트림에 토션빔을 적용한다고 뉴스가 떴는데 국내도입 모델들은 전부 독립현가 멀티링크 서스펜션을 달고나올것같습니다.
CLA 250 4MATIC
4륜 구동이라서 당연히 좌우독립형
모터쇼 전시차의 통풍시트 유무
CLA 250 4매틱 CLA 250 4매틱, A 220 세단 4매틱 AMG 라인 : 열선 + 통풍시트 적용
A220 해치백 A클래스 세단 해치백 220 일반 : 열선 시트만 적용. 통풍 없음 입니다.
A클래스 신형 해치백의 폴딩시 각도
방석의 연동폴딩, 방석꺼짐 기능이 없고
폴딩후 등판의 기울기는 평범한 수준입니다.
A클래스 해치백가지고 평탄화 차박하실분들은 없을듯합니다.
반응형'goods' 카테고리의 다른 글
3GT / GLA 끌려? 어중간하게 높은차, 운전자 머리공간이 널널한 차 정리 (0) 2019.04.05 DN8 실내트림 사진, 엠비언트 diy 가능성 (0) 2019.04.05 DN8 쏘나타 외부디테일 / 터보와 하이브리드 머플러 (0) 2019.04.04 DN8 공조장치 / 필터 (0) 2019.04.02 DN8 쏘나타 승객실 바닥 프레임 구경하기 (0) 2019.0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