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벤츠 A클래스 세단 해치백 리어 토션빔걱정 없겠네요goods 2019. 4. 4. 11:43반응형
서울모터쇼 전시차량
잘나온사진이랑 리뷰영상은 워낙많아서
차 아래를 찍어보았습니다
A클래스 세단 A250 4MATIC amg라인
4륜구동 차량이라서 당연히 후륜 서스펜션은 좌우 독립식 현가입니다
운전석쪽 리어
조수석쪽 리어
A220
역시 토션빔은 아니네요
좌우독립식 현가
로워암 보호용 플라스틱 커버도 잘 붙어있습니다.
A클래스 4세대는 기본형트림에 토션빔을 적용한다고 뉴스가 떴는데 국내도입 모델들은 전부 독립현가 멀티링크 서스펜션을 달고나올것같습니다.
CLA 250 4MATIC
4륜 구동이라서 당연히 좌우독립형
모터쇼 전시차의 통풍시트 유무
CLA 250 4매틱, A 220 세단 4매틱 AMG 라인 : 열선 + 통풍시트 적용
A클래스 세단 해치백 220 일반 : 열선 시트만 적용. 통풍 없음 입니다.
A클래스 신형 해치백의 폴딩시 각도
방석의 연동폴딩, 방석꺼짐 기능이 없고
폴딩후 등판의 기울기는 평범한 수준입니다.
A클래스 해치백가지고 평탄화 차박하실분들은 없을듯합니다.
반응형'goods' 카테고리의 다른 글
3GT / GLA 끌려? 어중간하게 높은차, 운전자 머리공간이 널널한 차 정리 (0) 2019.04.05 DN8 실내트림 사진, 엠비언트 diy 가능성 (0) 2019.04.05 DN8 쏘나타 외부디테일 / 터보와 하이브리드 머플러 (0) 2019.04.04 DN8 공조장치 / 필터 (0) 2019.04.02 DN8 쏘나타 승객실 바닥 프레임 구경하기 (0) 2019.04.02